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티스토리 운영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 중에 하나가 바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목적일 것이다. 하지만 꼭 명심해야 한 사항은 질 좋은 콘텐츠의 글을 작성하는 것이니 명심해야 할 것이다. 구글 애드센스의 블로그 생성처럼 아무 때나 생성이 가능한 것이 아닌, 일정 자격조건을 갖추고 신청을 해 승인을 받아 운영할 수 있다. 그럼 구글 애드센스가 무엇인지 한번 간략하게 짚고 넘어가겠다. 구글 애드센스란? 웹사이트의 규모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타기팅 된 Google 광고를 웹사이트에 게재하여 수익을 얻는 무료 프로그램이다. 그 방법으로는 크게 클릭형, 참여형, 구매형, 이렇게 3가지로 볼 수 있다.

 

 

1. 구글 애드센스 가입

 이미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면, 구글(google) 계정은 있을 것이다. 없으면 가입하면 된다.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하며, 전자에 언급했듯이 신청 조건을 충족 후 승인 신청을 하길 바란다.

 

간단하게 신청 승인 조건의 팁을 언급하자면, 1,000자~1,200자 사이로 포스팅 한 글 개수가 15개 이상, 사진은 1장 이상, 미리 신청하지 말고 글 개수를 채운 다음 신청하고, 2주 이상의 기다려라.

 

▶ 구글 애드센스 바로가기  www.google.co.kr/adsense

 

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

 

- 필자는 이미 가입이 되어 있어, 사이트 추가를 하겠다.

 

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1

 

- 본인 블로그 주소를 입력 후 다음을 클릭한다.

 

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2

-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한 후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홈- 꾸미기 - 스킨 편집 - HTML 편집

 

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3

 

- 복사한 애드센스 코드를 HTML의 head와 head 사이에 주석 처리를 하고 복사 붙여 넣기를 한다.

 

 

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4

 

- 다시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로 와서 제출을 클릭한다.

 

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5

 

- 제출 후 사이트의 광고 게재 가능 여부 검토 중 

- 2 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운이 없으면 무한 검토 중일 수도 있다. 

 

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6

2주 정도의 승인 시간을 기다리며, 또 다른 수익모델인 제휴 마케팅에 대해서 포스팅하겠다.

애드 고시란 말이 있을 정도로 승인이 어렵단 말이 있다. 하지만 정석적인 방법으로 글을 포스팅했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아무것도 모르는 필자도 몇 번에 도전 끝에 승인을 받았다. 

 

 

마무리

- 이번 포스팅은 수익형 블로그 운영을 위한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다음 포스팅엔 블로그 최적화 확인과 상위노출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관련 글

 

 

마지막으로,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래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