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된 키워드를 가지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
오래된 키워드를 가지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키워드 분석
기존의 키워드를 재확인하고,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새로운 키워드를 찾고 추가 여부를 판단해야 한다. 키워드 분석을 통해 구체적으로 찾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야 할 대상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멀티채널 마케팅
블로그와 함께 SNS나 이메일 마케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키워드로부터 얻을 수 있는 트래픽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안정적인 방법으로 키워드를 노출시키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보완 작업
기존의 키워드와 관련되거나 연관된 다양한 정보들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하며, 해당 기사 내용이 검색 엔진이 알아볼 수 있도록 최적화 여부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검색 엔진 광고를 활용
검색 엔진에서 광고를 실할 경우, 키워드와 광고를 함께 사용하여 블로그에 트래픽을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를 통해 검색 엔진 광고를 통해 검색어를 찾는 고객들을 쉽게 블로그에 유입시킬 수 있어서 검색 엔진 최적(SEO) 효과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5. 내부 검색 엔진 최적화(SEO)
블로그를 운영할 때, 내부색 엔진 최적화(SEO)를 도입하여 전체 블로그에 적용할 수 있는 도구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워드와 링크를 활용하여 중요한 키워드를 찾기 쉽게 만들고, 유저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통해서 키워드 관련 콘텐츠들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수익형 블로그 > 구글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워드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 (0) | 2023.06.03 |
---|---|
키워드 검색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0) | 2023.06.03 |
경쟁이 많은 키워드 활용 방법은? (0) | 2023.06.02 |
경쟁이 적은 키워드를 선택 시 장단점 (0) | 2023.06.02 |
제목 태그가 중요한 이유? (0) | 2023.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