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키워드 플래너 사용방법
Google 키워드 플래너는 온라인 광고 및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키워드 연구 도구로, 구글 애드워즈의 일부입니다. Google 키워드 플래너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 Ads 계정 생성:
Google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려면 먼저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https://ads.google.com/home/ 에서 계정 생성을 완료하세요.
2. Google 키워드 플래너 접속:
계정에 로그인 한 후, 상단 메뉴에서 [도구 및 설정] > [키워드 플래너]를 클릭하여 키워드 플래너에 접속합니다.
3. 키워드 발굴:
상품이나 서비스와 관련있는 키워드 제안 보기: "새로운 키워드 찾기"를 선택하고, 키워드 아이디어를 더 발굴하고 싶은 키워드, 웹사이트 URL 또는 카테고리를 입력한 후 "결과 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한 키워드와 관련된 제안 키워드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 빈도, 경쟁 레벨, CPC 를 포함)
검색량 및 예측 데이터 확인:
4. 검색량 확인하기:
선정한 키워드를 입력하여 월별 검색량과 경쟁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측 데이터 보기: "예측 키워드 성능 계획"을 선택하여 미래 예상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광고그룹이나 키워드에 따른 예상 노출수, 클릭수, 평균 CPC, 예상 비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키워드 아이디어 평가 및 선택:
제안된 키워드들 중 검색량, CPC, 경쟁도 등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나만의 키워드 전략을 수립합니다.
적합한 키워드를 선택하여 광고 및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에 적용하세요.
Google 키워드 플래너는 광고와 SEO 전략에 유용한 키워드를 발굴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도구입니다. 해당 도구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키워드를 찾아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최적화 작업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얻으세요.
키워드 검색량 조회,성격 키워드,키워드광고,카톡 키워드 알림,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키워드챌린지,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블로그 키워드,2023 트렌드 키워드,카카오톡 키워드 알림,네이버 키워드 도구,아이폰 카톡 키워드 알림,네이버 키워드,키워드 뜻,키워드도구,키워드사운드,키워드 분석,키워드검색량,키워드 검색,키워드 검색 사이트,키워드마스터,키워드보아갤,키워드검색,키워드 광고,키워드 마스터,카카오 키워드광고,키워드 보아,다음 키워드광고,키워드 사운드,다음 키워드,키워드 네트워크 분석,키워드 플래너,키워드란
'수익형 블로그 > 구글 SEO 작업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Keyword Tool 사용방법 (1) | 2023.06.10 |
---|---|
SEO 분석 및 추적 도구 Ubersuggest 사용방법 (0) | 2023.06.10 |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키워드 분석 도구 (0) | 2023.06.10 |
키워드 분석 방법 (0) | 2023.06.10 |
효과적인 키워드를 설정 방법 (0) | 2023.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