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 키워드 선택 팁 4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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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 키워드 선택 팁 4가지

2-2-1. 키워드 선택 팁 4가지


여러분이 선택해야 할 키워드는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선정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몇 가지 팁을 제공드리겠습니다.

 

블로그 키워드 검색 및 선택 방법

오늘은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방법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선택해서 글을 작성하라. 네이버 광고센터 가입하기 네이버 광고센터 접속 👉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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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검색량이 높은 키워드 선정

트래픽을 높이기 위해서는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유튜브나 네이버 같은 검색 포털들은 사용자 검색어를 분석하여 검색량이 많은 순으로 순위를 매깁니다.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를 사용하면 검색 노출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TCI와 TCF 선정

TCI와 TCF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 개발된 지표로, 다른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걸어주는 것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를 고려하여 가장 많은 링크를 의미하는 TCI(Total Click In)와 링크의 질을 나타내는 TCF를 근거로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해당 키워드의 경쟁력이 어느 정도인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 우선순위 검색 키워드 선정

검색 순위를 높이기 위해선 검색 엔진에서 원하는대로 작성할 때보다, 사용자 원하는 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를 추정하고, 해당 키워드에 관련된 콘텐츠를 작성하면 연관성과 직결되어 자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4. 경쟁 장면 분석

대표적인 키워드를 분석해야. 경쟁사의 키워드를 분석한 후, 그것들을 살짝 변형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검색에 더 적극적으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사이트나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웹마스터 툴' 등을 이용해 경쟁 상황을 분석하여 키워드를 선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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